[투비랜드 마케팅] "원데이 클래스" 왜 뜨기 시작 한걸까?
2019. 12. 27. 13:27ㆍ투비랜드 생활정보
"WITH TOOBILAND, BE MARKETING!"
투비랜드의 마케팅 이야기, 칠십 다섯 번째 시작합니다.
한식 만들기, 플로리스트, 도자기, 핸드페인팅, 현대미술까지
다양한 경험할 수 있는 원 데이 클래스가 뜨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Z세대들 삶의 패러다임이 변화하면서
장기적인 목표보다 단기간 이룰 수 있는 목표에 집중하는
원 데이 클래스가 유행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시간을 정하여 수강할 수 있고,
원데이클래스 강좌를 오픈하는 곳도 많아지면서
선택의 폭도 다양해졌죠,
거기다 원 데이 클래스 강좌 특성상
많은 사람을 모집하지 않고
소수의 인원으로 클래스가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원데이 클래스 선생님과 활발하게 소통하면서
편한 분위기에서 수업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고,
무엇보다 원 데이 클래스의 큰 장점은 하루 그 강좌를 체험해보고
맘에 들지 않는다면 바로 다른 강좌를 들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원데이 클래스 시장이 커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스타트업 기업들도 이에 발맞춰
원데이 클래스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리 마케터들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원데이 클래스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을 기획해야 할 때입니다.
'투비랜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에 꼭 가보아야 할 국내여행지 Best 9 (0) | 2019.12.31 |
---|---|
겨울 전시회! 투비랜드에서 소개시켜드립니다! (0) | 2019.12.30 |
투비랜드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0) | 2019.12.26 |
결과는 후회와 걱정 뿐... 사이버폭력 (1) | 2019.12.24 |
알고 보면 더 싫어지는 미세먼지! (0) | 2019.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