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영상으로 쇼핑을 즐길까?

2021. 5. 26. 17:00마케팅 뉴스

 

왜 영상으로 쇼핑을 즐길까?

 

WITH TOOBILAND, BE MARKETING!

투비랜드의 마케팅 이야기, 백 십 여섯 번째 시작합니다

 


 

불과 몇 년 사이, 동영상 콘텐츠는 빠르게

모바일 주류 콘텐츠로 자리 잡았습니다.

커머스 업계에서도 이제 더는 영상을 빼 놓고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컨셉에 스며든다

 

인기 크리에이터가 갖고 있는 캐릭터를 활용해서

기획한 커머스 콘텐츠(광고 콘텐츠)는

광고 이상의 파급력을 보여줍니다.

 

 

크리에이터의 당당한 수익 창출을 응원하는 팬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캐릭터와 컨셉만 잘 유지된다면

영상 조회수는 어느 정도 보장됩니다.

 

 

요구사항, 다 들어드립니다

 

질문도, 요구사항도 각양각색이라 자칫하면 산만해질

수 있지만, 진행자가 충실하게 답변할수록 신뢰와

호감은 깊어집니다. 사소한 호기심처럼 보여도

개개인에게 꽤 중요한 쇼핑 기준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험난한 검색 여정, 상세페이지의 기나긴 스크롤에

지쳤다면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라이브 쇼핑의 매력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영상 속 바로 그 상품

 

딱히 구매할 생각 없이 영상을 재생했지만, 조금씩

상품이 궁금해집니다. 귀로는 상품 소개를 듣고

눈으로는 어떤 상품이 있는지, 얼마나 할인하는지

좇는 멀티태스킹을 시작합니다.

 

 

딱히 구매할 생각 없이 영상을 재생했지만, 조금씩

상품이 궁금해집니다. 귀로는 상품 소개를 듣고

눈으로는 어떤 상품이 있는지, 얼마나 할인하는지

좇는 멀티태스킹을 시작합니다.

 

 

기회는 지금뿐!

 

라이브 커머스에는 게임적 요소가 있습니다.

상품 성격에 맞게 기획된 추첨, 퀴즈 등

시청자 참여 이벤트가 흥미를 자극합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오래 시청할수록 판매 확률도

높아지기 때문에 다양한 혜택을 내건

이벤트는 필수가 된 것 같습니다.

 


클릭하시면 저희 투비랜드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홈페이지
투비랜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