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이 대세라는데... 나는 초성퀴즈가 싫다...★
2019. 10. 23. 13:40ㆍ마케팅 뉴스
:WITH TOOBILAND, BE MARKETING!:
투비랜드의 마케팅 이야기, 오십 세 번째 시작합니다.
아침마다 검색창을 보면
검색어를 차지하고 있는 초성퀴즈들
계속 보면 정이라도 들어야 되는데
이제 초성퀴즈만 봐도 넘기게 되는 그런 상황...
그런데 기업들은 왜 그렇게
초성퀴즈 마케팅을 하는 걸까요?
그 이유 중 하나는 아마
소비자 주도형 마케팅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소비자가 이벤트를 통해
단어들을 검색하게 되면서
실시간 검색에도 오르고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그 제품에 대해서 알릴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매일 올라오는
초성 퀴즈 때문에 눈살이 찌푸려지는 것도
사실인데요?
뜨거운 도마 위에 오른 초성퀴즈 마케팅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케팅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비랜드 마케팅] 유튜브 (youtube) 익니 채널이 가진 6가지 특징을 알아보자! (영상편) (0) | 2019.10.29 |
---|---|
[투비랜드 마케팅] 2019 Target Report_Millennial 1인가구 주거 산업편 (0) | 2019.10.24 |
[투비랜드 마케팅] 신박했지만 실패한 마케팅 - 도미노피자 (영상 편) (0) | 2019.10.21 |
그게 뭔데 난리야? 언택트 마케팅! (0) | 2019.10.15 |
[투비랜드 마케팅] 인간보다 뛰어난 인플루언서가 뜬다. (0) | 2019.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