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이 대세라는데... 나는 초성퀴즈가 싫다...★

2019. 10. 23. 13:40마케팅 뉴스

:WITH TOOBILAND, BE MARKETING!:

투비랜드의 마케팅 이야기, 오십 세 번째 시작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대세라는데... 나는 초성퀴즈가 싫다..

 


 

 

아침마다 검색창을 보면

검색어를 차지하고 있는 초성퀴즈들

 

 

계속 보면 정이라도 들어야 되는데

이제 초성퀴즈만 봐도 넘기게 되는 그런 상황...

 

 

그런데 기업들은 왜 그렇게

초성퀴즈 마케팅을 하는 걸까요?

 

 

그 이유 중 하나는 아마 

소비자 주도형 마케팅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소비자가 이벤트를 통해 

단어들을 검색하게 되면서 

실시간 검색에도 오르고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그 제품에 대해서 알릴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매일 올라오는 

초성 퀴즈 때문에 눈살이 찌푸려지는 것도 

사실인데요?

 

 

뜨거운 도마 위에 오른 초성퀴즈 마케팅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