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로나19로 본 2020 마케팅 트렌드 2편

투비랜드 2020. 6. 19. 17:00

 

코로나19로 본 2020 마케팅 트렌드 2편

 

WITH TOOBILAND, BE MARKETING!

투비랜드의 마케팅 이야기, 구십 번째 시작합니다


 

저번 시간에 코로나19 때문에

비대면으로 접촉할 수 있는 ‘언택트(Untact)’

2020 마케팅을 이끌고 있다고 했는데

 

 

이번 시간에는 ‘언택트(Untact)’이 현재 마케팅을

어떻게 접목하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언택트 마케팅으로 더 확산된

대표 소비자 성향 3가지는

OTT, 간편결제&송금, 쇼퍼블 콘텐츠가 있습니다

 

 

OTT는 넥플릭스, 왓챠플레이, 유튜브 등

인터넷 통한 TV서비스 말하며, 코로나로 야외활동이

줄어들어 콘텐츠 수요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지문이나 비밀번호 만으로 결제 할 수 있는

간편결제&송금도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온라인이

중요 유통 채널로 잡으면서 오프라인을 추월했습니다.

 

 

콘텐츠에서 바로 구매 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쇼퍼블 콘텐츠는 온라인 인플루언서에게 정보를

얻고 해당 제품을 간편히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2020년 기대되는 단어로 ‘플렉스 자린고비’

생필품은 가성비로 패션 명품, 가전은 오히려

과감하게 플렉스하는 트렌드가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가 되어가면서 온 반면에서

유래없는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저희 투비랜드와 함께 코로나 이후 시대의

변화될 여러 트렌드들을 살펴드리겠습니다.

 

 


클릭하시면 저희 투비랜드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홈페이지

 

투비랜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