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세상을 바꾸고 있다! 뉴 노멀(New Normal) 시대
2020. 5. 21. 17:00ㆍ마케팅 뉴스

WITH TOOBILAND, BE MARKETING!
투비랜드의 마케팅 이야기, 팔십 여덟 번째 시작합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의 감염확산은
전 세계에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강한 전염성으로 인해서 전세계가 외부 활동을
자제시켰고, 사회적 거리두기와 집에 머무르기등
여러가지 지침을 내려졌습니다.

오프라인에서의 활동이 다수 제한되면서
디지털 기술을 통해 이를 보완하려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상이 디지털 중심으로 바뀌면서
코로나19가 종식되더라도 이전의 삶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고,

과거에는 낯설게 느껴졌던 행동이나 기준이
향후에는 일상의 표준으로 될 뉴 노멀시대가
올 것으로 예상하고있습니다

과거에는 낯설게 느껴졌던 행동이나 기준이
향후에는 일상의 표준으로 될 뉴 노멀시대가
올 것으로 예상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기업들은 다가올 변화를 분석하고
이해하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을 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또한, 지금은 무엇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에 나서야 할 시기이기도 합니다.

많은 광고나 프로모션 등을 중단하고 있는
시점에서는 소비자들과 진정한 소통이
높은 성과를 얻게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젠 유튜브에서 검색해보고 산다면서요? (0) | 2020.07.03 |
---|---|
코로나19로 본 2020 마케팅 트렌드 1편 (0) | 2020.06.12 |
인생의 주인은 나! 삶에서 재미를! 밀레니얼 개척자 (0) | 2020.02.12 |
성장과 정체의 기로에 선 은행, '오픈뱅킹'은 기회일까? 위기일까? (0) | 2020.02.10 |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5 O4O 서비스 (Online For Offline) (0) | 2020.02.05 |